천국 대사관

Facebook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blog Naverline Pinterest Telegram Twitter

천국 대사관이 존재할까? 만약 있다면, 어떤 절차와 방법을 통해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지를 알려줄 것이다. 그리고 천국 비자도 발급해줄 것이다. 성경은 그곳을 ‘시온’이라 일컫고 있다.

천국 대사관과 땅의 대사관

한국에는 미국, 영국, 스리랑카 등 수많은 외국 대사관이 주재하고 있다. 해당 국가에서 파견된 대사 및 영사는 주재한 국가와의 화합을 도모하는 동시에 자국과 관련된 업무를 담당한다. 그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비자 발급 업무다.

미국에 거주하길 원하는 한국인이 있다면, 대사는 그가 미국에서 살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심사하고 적합할 경우 비자를 발급해준다. 이같이 각 나라의 대사관의 심사를 통해 비자를 발급받아야만 합법적으로 해당 국가에 거주할 수 있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전 세계 곳곳에 천국 대사관을 세워주셨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성경을 신뢰하는 이들에게 천국을 안내해주는 장소라 할 수 있다.

천국 대사관에서 발급하는 비자, 영생

하나님께서 세우신 곳, 즉 천국 대사관에서는 사람들에게 ‘영원한 생명’이라는 비자를 발급해주고 있다. 영생을 가진 자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기 때문이다(요한계시록 21:1~4).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시편 133:3)

시온, 이곳이 천국 비자를 발급해주는 장소다. 오늘날 세상의 수많은 교회 가운데 시온에 들어가야 하는 이유다. 그곳에 거해야만 영생을 얻을 수 있다. 그렇다면 천국 비자, 즉 영생은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을까.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요한복음 6:53~54)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 26~28)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도록 마가의 다락방에서 한 예식을 세워주셨다. 성력 1월 14일 저녁에 행하는 유월절 예식이다. 이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을 가리켜 당신의 살이라 말씀하셨고, 포도주를 당신의 피라고 말씀하셨다.

새 언약 유월절 절기 안에는 죄 사함과 영생이 약속되어 있다. 즉 유월절을 지켜야만 영생이라는 천국 비자를 받을 수 있다는 의미다.

안타깝게도 우리 주변에는 이런 절차를 밟지 않고서도 천국에 갈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하나님의 뜻을 모르고 하는 말이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기록된 율법 곧 절차를 행했는지 여부를 놓고 온 인류를 심판하신다고 하셨다(요한계시록 20:12).

천국 대사관, 하나님의 교회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시온을 찾아야 한다. 동아일보는 “전 세계에서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고 소개했다. 중부신문도 “미국, 영국, 프랑스, 호주, 캐나다, 일본, 싱가포르, 페루, 브라질,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전 세계 175개국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천국에서 거주하기를 희망한다면 천국 대사관인 하나님의 교회를 찾아야 한다. 그래야만 영생의 비자를 발급받고 목적지인 천국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참고자료>
1. ‘희생으로 인류를 구원하는 ‘유월절’ 정신이 또 하나의 축’, 동아일보, 2017. 9. 26.
2.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대성회, 10일 미국·일본 등서 동시 개최’, 중부일보, 2017. 4. 6.

댓글 13

13 responses to “천국 대사관”

  1. 물방울 says:

    유월절을 자켜 영생의 비자를 받고 천국에 넉넉히 들어가는 자녀가 되고싶습니다

  2. 배선 says:

    천국에 갈수있는 유월절을 허락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 천국에 갈수있도록 유월절을 알려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4. 페파민트 says:

    예전에 지인이 미국대사관에서 인터뷰를 하고 10년짜리 비자를 발급 받고
    엄청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10년짜리를 쉽게 내주는 경우가 흔치
    않은때여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천국대사관에서 발급해 주는 영생의 비자 유월절은 만료기간이 없는 영원한
    비자입니다. 예수님의 피로 세워주신 새언약의 효력은 영원합니다.

  5. 박 영 권 says:

    천국 대사관이 있다니 정말 멋지네요

  6. 온유 says:

    천국에서 꼭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유월절을 통해 천국 비자인 영생을 얻어야 겠습니다

  7. 황하 says:

    와~~~~~~~~~~
    천국 대사관이 지상에 있다는 말씀
    굉장하네요 그러나 아무나 들어갈수 없는곳

  8. 별 하나 says:

    천국 대사관인 하나님의 교회, 시온! 꼭 가고싶네요.

  9. 새싹 says:

    천국 대사관인 하나님의 교회로 와야 합니다. 그래야 천국 갈 수 있는 영원한 생명 받을 수 있습니다.

  10. 천국대사관, 하나님의 교회가 분명합니다.

  11. 패터슨 says:

    천국 대사관과 하나님의 교회
    천국 비자와 영생얻는 유월절
    비유가 어쩜 딱 맞네요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12. 비타1004 says:

    천국대사관이 시온에서 천국에 갈 수 있는 유일한 비자인 영생을 허락받을 수 있는 유월절을 알려주시고 천국에 갈 수 있도록 크나큰 축복 허락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13.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천국의 대사관 시온에서 영생을 허락받고 영원한 천국의 행복을 약속받은 이 축복과 은혜를 그 어떤 말로 표현할 수 있으며, 어찌 그 기쁨과 가슴벅찬 감동을 나타낼 수 있을까요! 값없이 공로없이 감당치 못한 축복을 허락하여 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진정으로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