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대사관
천국 대사관이 존재할까? 만약 있다면, 어떤 절차와 방법을 통해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지를 알려줄 것이다. 그리고 천국 비자도 발급해줄 것이다. 성경은 그곳을 ‘시온’이라 일컫고 있다.
천국 대사관과 땅의 대사관
한국에는 미국, 영국, 스리랑카 등 수많은 외국 대사관이 주재하고 있다. 해당 국가에서 파견된 대사 및 영사는 주재한 국가와의 화합을 도모하는 동시에 자국과 관련된 업무를 담당한다. 그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비자 발급 업무다.
미국에 거주하길 원하는 한국인이 있다면, 대사는 그가 미국에서 살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심사하고 적합할 경우 비자를 발급해준다. 이같이 각 나라의 대사관의 심사를 통해 비자를 발급받아야만 합법적으로 해당 국가에 거주할 수 있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전 세계 곳곳에 천국 대사관을 세워주셨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성경을 신뢰하는 이들에게 천국을 안내해주는 장소라 할 수 있다.
천국 대사관에서 발급하는 비자, 영생
하나님께서 세우신 곳, 즉 천국 대사관에서는 사람들에게 ‘영원한 생명’이라는 비자를 발급해주고 있다. 영생을 가진 자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기 때문이다(요한계시록 21:1~4).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시편 133:3)
시온, 이곳이 천국 비자를 발급해주는 장소다. 오늘날 세상의 수많은 교회 가운데 시온에 들어가야 하는 이유다. 그곳에 거해야만 영생을 얻을 수 있다. 그렇다면 천국 비자, 즉 영생은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을까.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요한복음 6:53~54)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 26~28)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도록 마가의 다락방에서 한 예식을 세워주셨다. 성력 1월 14일 저녁에 행하는 유월절 예식이다. 이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을 가리켜 당신의 살이라 말씀하셨고, 포도주를 당신의 피라고 말씀하셨다.
새 언약 유월절 절기 안에는 죄 사함과 영생이 약속되어 있다. 즉 유월절을 지켜야만 영생이라는 천국 비자를 받을 수 있다는 의미다.
안타깝게도 우리 주변에는 이런 절차를 밟지 않고서도 천국에 갈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하나님의 뜻을 모르고 하는 말이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기록된 율법 곧 절차를 행했는지 여부를 놓고 온 인류를 심판하신다고 하셨다(요한계시록 20:12).
천국 대사관, 하나님의 교회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시온을 찾아야 한다. 동아일보는 “전 세계에서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고 소개했다. 중부신문도 “미국, 영국, 프랑스, 호주, 캐나다, 일본, 싱가포르, 페루, 브라질,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전 세계 175개국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천국에서 거주하기를 희망한다면 천국 대사관인 하나님의 교회를 찾아야 한다. 그래야만 영생의 비자를 발급받고 목적지인 천국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참고자료>
1. ‘희생으로 인류를 구원하는 ‘유월절’ 정신이 또 하나의 축’, 동아일보, 2017. 9. 26.
2.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대성회, 10일 미국·일본 등서 동시 개최’, 중부일보, 2017. 4. 6.
유월절을 자켜 영생의 비자를 받고 천국에 넉넉히 들어가는 자녀가 되고싶습니다
천국에 갈수있는 유월절을 허락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천국에 갈수있도록 유월절을 알려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예전에 지인이 미국대사관에서 인터뷰를 하고 10년짜리 비자를 발급 받고
엄청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10년짜리를 쉽게 내주는 경우가 흔치
않은때여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천국대사관에서 발급해 주는 영생의 비자 유월절은 만료기간이 없는 영원한
비자입니다. 예수님의 피로 세워주신 새언약의 효력은 영원합니다.
천국 대사관이 있다니 정말 멋지네요
천국에서 꼭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유월절을 통해 천국 비자인 영생을 얻어야 겠습니다
와~~~~~~~~~~
천국 대사관이 지상에 있다는 말씀
굉장하네요 그러나 아무나 들어갈수 없는곳
천국 대사관인 하나님의 교회, 시온! 꼭 가고싶네요.
천국 대사관인 하나님의 교회로 와야 합니다. 그래야 천국 갈 수 있는 영원한 생명 받을 수 있습니다.
천국대사관, 하나님의 교회가 분명합니다.
천국 대사관과 하나님의 교회
천국 비자와 영생얻는 유월절
비유가 어쩜 딱 맞네요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천국대사관이 시온에서 천국에 갈 수 있는 유일한 비자인 영생을 허락받을 수 있는 유월절을 알려주시고 천국에 갈 수 있도록 크나큰 축복 허락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천국의 대사관 시온에서 영생을 허락받고 영원한 천국의 행복을 약속받은 이 축복과 은혜를 그 어떤 말로 표현할 수 있으며, 어찌 그 기쁨과 가슴벅찬 감동을 나타낼 수 있을까요! 값없이 공로없이 감당치 못한 축복을 허락하여 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진정으로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