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와 새노래

하나님의 교회새노래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린다. 새노래는 엘로힘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노래로 표현한 것이다. 이는 성경의 예언을 성취한 장면이기도 하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부르는 새노래

사도 요한의 계시, 새노래를 부르는 성도들

내가 보니 보라 어린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인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요한계시록 14:1~3)

특별히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 축복을 받은 사도 요한은, 마지막 시대 구원받을 성도들의 모습과 그들이 행하는 신앙적인 행위를 성경에 기록했다. 그들은 ‘시온’이라는 장소에서 새노래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고 있었다.

새노래는 아무나 배울 수 없다고 하였다. 오직 하나님께 구원을 약속받은 사람들이 부르는 노래이기 때문이다. 또 한 가지 특징은 새노래는 시온에서만 부른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떤 곳일까?

새노래가 울려 퍼지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이사야 33:20~24)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제정하신 절기를 행하는 교회야말로 시온이라 인정하시고 그곳에 죄 사함과 구원의 은혜를 허락하셨다. 하나님의 절기는 유월절을 비롯한 3차의 7개의 절기, 안식일 등이 있다(레위기 23:1~44).

오늘날 수많은 교회 가운데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는 교회는 단 한 곳, 하나님의 교회뿐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사도 요한이 계시로 본 구원의 장소, 시온인 셈이다.

새노래, 성령과 신부를 찬양하는 노래

하나님의 교회 분당 성전

어떤 사람들은 찬송가에 ‘새노래’라는 이름을 붙이면 되지 않느냐고 말하기도 한다. 무늬만 ‘새노래’라고 해서 성경이 말하는 진정한 의미의 새노래가 될 수 없다.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 즉 하나님의 교회에서 부르는 찬송이야말로 성경에서 예언한 새노래라 할 수 있는 것이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새노래 찬양의 대상은 하나님이시다. 하나님께서는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6000년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 시대마다 다른 이름으로 역사하셨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성자시대에는 ‘예수’의 이름으로,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역사하셨다.

성령시대가 특별한 이유는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등장하셔서 인류에게 구원을 베풀어주신다는 것이다. 인류가 생명수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야 한다는 의미다.

옛적 다윗은 성부시대의 구원자이신 여호와를 찬양하여 복을 받았고, 이천 년 전 초대교회 선지자들은 성자시대의 구원자이신 예수님의 이름을 찬양하여 구원을 받았다. 오늘날은 성령시대다. 인류가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에 대한 올바른 믿음을 가져야 한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 그대로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신앙하고 있으며, 성령과 신부를 찬양하는 새노래를 부르고 있다.

관련 글
댓글
  1. 시온의 검

    하나님의 인류를 향한 거룩한 사랑의 향기가 가득한 성경이 증거하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친히 성육신 하시는 하나님을 깨달아 영접하게 하여주시고, 새 이름의 구원자들을 죄인의 입술로나마 찬양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민족이 새 이름의 구원자를 영접하는 날까지 또한 영원한 천국에서도 하나님의 거룩하신 성덕을 영원토록 찬양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2. 그린스타

    새이름과 새예루살렘을 찬양하는 새노래는 새언약
    안에 거하는 자녀들만 부를수 있습니다.

  3. 비타1004

    아버지 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함께 계시는 시온에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찬양 할 수 있는 새노래를 알려주시고 찬양할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4. 크리스탈

    땅끝에서부터 새노래로 찬양하는 소리가 울려퍼질것이라는 예언이 이루어지는 시대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새이름을 가지고 오신 대한민국에서부터 힘차게 울려퍼지고 있습니다.

  5. 쏠트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를 찬송하는 새노래^^
    시온에서 부르는 새노래로 감사와 찬송을 올립니다

  6. Nick

    오직 하나님의 참 백성들만이 부를수있는 새노래
    바닷가의 모래 알 같이 많은 사람들 가운데서 분별하여 주시고 구별하여 주시어 복음의 특별대륙 대한민국에서 하나님께 찬양올립니다.성령과 신부되신 엘로힘 하나님께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와 찬양을 올립니다

  7. 수민

    우리는 하나니께서 주신 새노래를 목청껏 크게 부르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야겟습니다

  8. 유나이티드

    새노래를 부를자 십사만사천!

  9. 강남콩

    하나님을 찬양하는 새노래 모두 한께 불러 십사만 사천이 됩시다.

  10. 별 하나

    마지막 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를 찬양하게 해주시고 십사만사천만이 부를 수 있는 새노래를 허락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