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새 이름과 들을 귀
그리스도의 새 이름
A.D. 96년경 사도 요한은 밧모섬에서 놀라운 계시들을 보았다. 그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자신에게 증거하신 모든 것을 빠짐없이 기록했다(요한계시록 1:1~2). 그 중 눈여겨볼 점이 있다면 마지막 시대 인류를 구원하실 그리스도의 새 이름에 대한 기록이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 2:17)
돌 위에 기록된 새 이름은 유명한 목사나 신학자라고 해서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오직 성경의 예언을 믿는 사람만이 깨달을 수 있다. 중요한 것은 그리스도의 새 이름을 아는지 모르는지에 따라 구원과 멸망이 결정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성경을 가감 없이 받아들이고자 하는 겸손한 마음이 요구된다(요한복음 5:39).
사도 요한은 귀 있는 사람에게 성령 즉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들어보라고 권했다. 귀 없는 사람은 들을 수 없다는 의미가 담겨 있는 것이다. 요한이 말한 귀는 단순히 외이·중이·내이로 구별된 청각 기관이 아닌, 그리스도의 음성을 제대로 들을 수 있는 귀를 가리킨 것이다.
외형상 멀쩡한 두 귀가 있고 청력에 아무 문제가 없더라도 하나님의 뜻을 이해하거나 분별하지 못하는 사람이 바로 ‘귀 없는 자’의 유형에 속하는 것이다. 이런 사람들을 가리켜 성경은 ‘할례받지 못한 귀’라고도 표현했다(예레미야 6:10~15).
그렇다면 새 이름이 기록된 돌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너희도 산 돌같이 신령한 집으로 세워지고 ··· 경에 기록하였으되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이 돌을 시온에 두노니 ···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건축자들의 버린 그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고 또한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저희가 말씀을 순종치 아니하므로 넘어지나니
(베드로전서 2:4~8)
흰 돌, 산 돌, 모퉁이 돌, 부딪히는 돌, 머릿돌은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비유한다. 결국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 그리스도의 새로운 이름, 즉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두 번째 등장하시는 재림 예수님의 이름을 의미하는 것이다.
받는 자만 아는 새 이름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이 세상에 오셨다는 사실은 기독교의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 선지자 이사야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사람 되어 이 땅에 내려오신다고 예언했다(이사야 7:14, 9:6~7). 약 700년 후 예언은 성취되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새 이름을 가지고 이스라엘에 등장하신 것이다(마태복음 1:18~23).
안타깝게도 하나님을 믿노라 했던 유대인들과 종교지도자들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즉 예수 그리스도를 배척했다. 그들은 예수님을 향해 참람한 말을 내뱉었고, 조롱하며 주먹으로 때리기까지 했다. 급기야 자신들을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버렸다(마태복음 26:65~68, 27:27~44). 육신으로 임하신 하나님으로 인해 걸려 넘어진 것이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두 번째 나타나신다면, 수많은 기독교인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구원자에 대한 고정관념, 선입견, 편견 등으로 인해 넘어지고 비방하고 배척할 것이다. 육신으로 임하신 하나님을 영접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2천 년 전 초대교회 사도들처럼 성경의 예언을 절대적으로 신뢰하는 믿음이 있어야 재림 그리스도를 영접할 수 있으며, 새 이름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다.
구원자의 이름은 인류에게 죄 사함을 얻게 하는 위력이 있다. 성부시대 믿음의 선진들은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았고, 성자시대 사도들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았다.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구원을 받을 수 있다. 오늘날 그리스도의 새 이름이 인류의 구원과 죄 사함을 결정하는 중요한 열쇠가 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받는자만이 알 수 있는 새이름을 알려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재림예수님을 알게해주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반드시 새이름을 영접하여 구원받는 자녀가 되어야 겠습니다
구원자의 이름을 안다고 확신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하나님에 대해서도 하나님의 이름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여러신의 결합된 형태로 믿거나
자신의 생각에 갇혀서 믿었던 것이다.
하나님을 알 수 있는 기준이 되는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을 제대로 알고 믿어야 할 것이다.
지금 이시대는 성령시대 구원자 예수님의 새이름을 알아야 한다는 것을…
구원자의 새이름을 아는 것이 구원과 심판을 결정한다
는 성경의 말씀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2천년 전 사람되어 오신 예수님의 생애가 우리에게 귀중한 교훈이
되고 있습니다.
이 시대의 구원자를 알고 영접할수 있게 해주시매 감사드립니다
고정관념에 갇혀 이 시대에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새이름을 배반할 것이 아니라 성경의 예언을 바라보고 새이름되신 구원자를 바로 알아보고 영접하는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새 이름을 알 수 있고 진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감사하다.
마지막시대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재림 예수님을 올바로 알게해주심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선입견, 고정관념은 육적으로나 영적으로나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아요~ 선입견, 고정관념을 버리고 성경의 예언을 올바로 바라보는 안목이 필요만 때입니다~
우리를 위해 이땅에오신 하나님께감사합니다
성령시대 이땅에 오신 재림예수님을 알아보고 깨닫게 해주심에 감사를드립니다.
그리스도의 음성을 듣는 귀와 알아볼 수 있는 눈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자신들의 고정관념과 선입견으로 인해 그리스도는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셨지만 그리스도를 알아보고 그의 음성을 듣는 우리에게 구원자가 되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시대의 구원자를 올바로 알아볼수 잇게 해주심에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
구원자의 이름을 올바로 깨닫고 지금 이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 하나님을 믿어야 영생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영생 얻을 수 있는 방법과 기회를 허락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예수임의 새 이름을 알려주셔서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시고 구원의 축복을 허락하주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