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턴의 농담
17세기에 살았던 뛰어난 과학자 중 한 사람인 뉴턴에 관한 재미있는 일화가 있다. 뉴턴은 천체 모형을 정교하게 만들어놓고 집에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보여주곤 했다.
대부분의 손님들은 뉴턴에게 물었다.
“야, 이거 잘 만들었는데 누가 만들었나요?”
뉴턴은 이 질문에 늘 이렇게 대답했다.
“우연히, 저절로 생겼습니다.”
그러면 손님들은 다그쳐 물었다.
“농담하지 말고 만든 사람을 가르쳐주세요.”
뉴턴은 그제야 농담의 이유를 설명했다.
“모형에 불과한 이것도 반드시 누군가가 만들었다고 생각하면서 어째서 사람들은 이 모형의 실물인 우주는 우연히 생겼다고 말합니까? 우주야말로 정말 지혜로운 분이 만든 것입니다.”
집마다 지은 이가 있으니 만물을 지으신 이는 하나님이시라
(히브리서 3:4)
모든 것을 말씀 한 마디로 창조하신 하나님, 정말 위대하시고 전능하신 분이십니다.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알고 경외 할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온우주를 창조하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멘입니다. 온 우주를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은 정말 위대하십니다.
우리 주변의 모든 것들은 결코 우연히 생긴게 아님을 깨달아야겠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지구도 그리고 지구가 속해있는 태양계도 우주도 모두 우연히 생긴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만드셨고 경영하시는 하나님의 창조물입니다. 온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아멘. 이 만물은 창조주 하나님께서 친히 만드신 것이 확실합니다.
하나님께서 존재하심을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우리를 위해 이땅을 창조하신 하나님께감사합니다
집도 만든이가 있는데 우주가 우연히 생겼다니…
우주도 누군가가 만들었기 때문에 있는것이 아닐까요??
자동차도 우연히 만들어질 수없다 생각하는데 우주는 우연히 생겼다 하는 사람들이 이해가 가질않네요.
아멘입니다. 이 위대하신 만물을 지으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이 세상에 모든 물건은 저절로 생겨나지 않습니다. 우주도 마찬가지 입니다.
우리 눈으로 볼 수 있는 우주는 4%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런 4%도 정말 멋있다고 생각하는데 나머니 96%는 얼마나 경이롭고 멋있을까요?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무한한 우주를 창조하신 분은 그 누구도 아닌 오직 창조주 하나님이십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끝까지 따른 자녀가 되겠습니다.
아멘입니다. 이 땅에 있는 모든것, 우주 모두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만드신것입니다. 항상 깨닫고 전합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임을 잊지말아야겠습니다.
질서정연하고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아름다운 우주는 우연히 생겨나게 아니라 전지전능하시고 위대하신 하나님께서 만드셨습니다. 전지전능하신 참 하나님을 깨달을 수있는 지혜를 허락하여 주신 은혜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이 정교하고 경이로운 세계는 우연히 지어질 수 없습니다.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만드셨고 운영해가신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