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소 대나무와 하나님의 교회

모소 대나무

모소 대나무(Moso bamboo)는 중국 극동지방에서 자라는 희귀종 대나무다. 이 대나무는 씨를 뿌려도 몇 년 동안 거의 자라지 않는다. 농부가 4년여 동안 끈기와 인내로 정성껏 돌봐야 겨우 3센티미터 정도 자랄 뿐이다.

하지만 씨를 뿌린지 5년이 지나면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 그동안 꼼짝도 하지 않던 대나무들이 하루에 30센티미터 이상씩 자라기 시작하여 6주만에 무려 15미터 이상의 높이로 성장하는 것이다. 아무것도 없던 땅은 금세 하늘로 곧게 뻗은 빽빽한 모소 대나무 숲으로 변하게 된다.

4년 동안 거의 죽어있던 나무가 어떻게 한 순간에 울창한 숲을 이룰 수 있는 것일까. 여기에는 모소 대나무만의 특별한 성장 비밀이 숨겨 있다.

모소 대나무의 성장 비밀

모소 대나무의 놀라운 성장의 비밀은 처음의 4년에 있다. 아무런 변화가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그 시간 동안 땅속에서는 모소 대나무의 뿌리가 골고루 뻗어 나가고 있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성장에 쓸 자양분을 차곡차곡 모으며 수백 m까지 뿌리를 내리는 것이다.

그러다 때가 되어 싹이 돋기 시작하면 넓게 뻗은 그 뿌리들이 엄청난 양분을 흡수해서 모소 대나무는 어마어마한 속도로 자라기 시작한다. 즉 모소 대나무의 초기 4년은 결코 죽어 있었던 것이 아닌, 오히려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한 준비 기간이었던 것이다.

모소 대나무와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

모소 대나무의 성장 과정은 하나님의 교회의 성장 과정과 많이 닮았다. 모소 대나무가 뿌리를 내리다가 때가 되어 폭풍성장을 한 것처럼 하나님의 교회도 예언의 때가 되어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 1월, 월간조선의 한 기자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아버지전(展)’을 새롭게 개최하게 된 이유를 취재하며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이렇게 실었다.

예수 그리스도와 제자들의 행적대로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의 놀라운 성장세는 멈추지 않고 있다. 1964년 한국에서 시작한 이래 50여 년 만에 전세계 175개국에 7000여 지역교회를 설립하는 등 ‘글로벌 교회’로 도약했다. 등록된 신도 수만 2018년 3월 기준 280만명을 돌파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예언 따라 등장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다(히브리서 9:28, 요한계시록 22:17, 21:9~10, 갈라디아서 4:26~28). 하나님의 교회는 1980년대 중반만 하더라도 한국에만 겨우 10여 개에 불과했다. 그것도 작디작은 하우스처치(House Church)로 운영되었다.

하지만 ‘작은 자가 천을 이루고 약한 자가 강국이 될 것이라’는 예언의 때가 되어 현재는 미국, 페루, 호주, 독일, 영국, 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은 물론 히말라야 산맥 해발 4000m에 위치한 네팔의 세르퉁 마을, 아마존 열대우림 지대인 브라질 타루마 같은 오지에까지 뻗어 나갔다. 처음에는 더디 자라는 것 같지만 결국은 15미터가 넘는 나무로 성장하는 모소 대나무처럼 말이다.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마태복음 24:14)

하나님의 교회는 이제 또 다른 예언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70억 모든 인류의 구원을 위해 천국 복음인 초대교회의 진리를 전파하고 있다.

땅속에 뿌리를 뻗어가며 양분을 비축한 모소 대나무처럼, 하나님의 교회는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 그리고 성경의 진리라는 위대한 자양분을 가지고 있다. 이제 때가 되어 전 세계 지구촌에 하나님의 교회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 하나님의 영광으로 빛나는, 거대한 숲을 이루는 일만 남았다.

<참고자료>
1. ‘“천국의 이치가 곧 가정의 이치… 섬김과 봉사, 효도와 우애로 ‘하나님의 사랑’ 세계에 실천”’, 월간조선, 2019년 1월 매거진.
2. ‘“히말라야 高山에까지 福音 깃들길”… 새해 지구촌에 ‘희망과 행복의 메시지’ 선사한 하나님의교회’, 월간조선, 2019. 1.8.

관련 글
댓글
  1. lilly

    ‘하나님의 교회는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 그리고 성경의 진리라는 위대한 자양분을 가지고 있다. ‘
    하나님의 교회가 성경의 예언대로 행하는 교회임을 확실히 알게되었고, 어떤곳에서도 절대 따라할수도 범접할수도 없는 진리 교회임을 다시한번 더 확신하게 되네요!!!

  2. 앤 스튠덴

    와우
    모소 대나무 대단하네요
    하나님의 교회 성장은 더욱 놀라워요 폭풍 성장

  3. 강남콩

    성경의 예언대로 천국복음이 온세계에 전파되고 있는 현실을 목도하니 정말 하나님의 권능은 위대하시다라는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4. 물방울

    성경의 예언이 제 눈 앞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의 성도라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저도 예언에 발 맞추어 나가는 자녀가 되고싶습니다.

  5. 칼라잉크

    예언을 믿고 예언에 발맞추어 인내를 가지고 열심히 ~~
    아니모!!!!

  6. 초록향기

    쭉쭉 뻗어나가는 모소대나무처럼 하나님의 교회
    성장도 쭉쭉 뻗어나갑니다. 전 세계 종교의 한류를
    일으키고 있는 하나님의교회는 온 인류를 구원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따라 어머니하나님,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을 비롯한 3차 7개 절기를
    지키는 참 진리 교회입니다.

  7. Choi Ns

    만물을 통하여 미리 알려주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좋은 글 감사합니다~

  8. 아현

    하나님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교회의 성장이 쭉쭉뻗어나는 것을 지금 제눈앞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예언에방맞추어가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9. .

    하나님의 교회가 크게 성장할것이라는 성경의 예언이 이루어진 것처럼 남은 성경 예언도 모두 이루워질것을 믿고 나아가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10. 최민형

    우리의 믿음도 모소 대나무처럼 쑥쑥자라야겠네요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