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을 위해 노인이 되다

노인을 위해 노인이 되다

노인을 위해 노인이 된 사람이 있습니다. 산업 디자이너 패트리샤 무어(Patricia Moore)입니다.

패트리샤 무어

패트리샤 무어(Patricia Moore)는 노인을 위한 냉장고를 개발하자고 회사에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대중적이지 않다는 이유로 그녀의 제안은 거절당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회사를 그만두고 직접 노인을 위한 디자인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공원 등에서 노인들의 모습을 관찰하고 설문조사도 했지만 실생활에서 노인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알기에는 뭔가 부족하다고 여겨졌습니다.

패트리샤는 자신이 직접 노인이 되었습니다. 유명한 코미디쇼(SNL)의 분장사를 찾아가 노인 분장을 부탁했습니다. 다리에 철제 보조기를 착용해서 노인처럼 걸었습니다. 특수 제작한 안경을 껴서 눈도 잘 안보이게 했습니다. 그렇게 노인으로 분장한 26세의 패트리샤는 3년 동안 80대 노인으로 살았습니다. 패트리샤는 어떤 날은 귀부인으로, 어떤 날은 가난한 노숙인으로 미국과 캐나다의 116개 도시를 돌아다니며 모든 것을 기록했습니다.

패트리샤는 3년간의 노인 경험을 기반으로 노인들의 불편함을 보완하는 디자인을 했습니다. 양손잡이용 가위와 칼, 물이 끓으면 소리나는 주전자, 저상버스, 휠체어를 타고도 탑승할 수 있는 경전철 등입니다. 노인들을 위해 직접 노인이 된 패트리샤 무어의 열정과 노력에 세계는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람을 위해 사람이 되다

세계가 더 주목하고 만나야 할 분은 따로 있습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우리의 영혼을 구원하시기 위해 우리와 똑같이 사람 되어 오신 하나님,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사망의 고통을 당해야 하는 인류를 불쌍하게 여기셔서 영원히 살 수 있는 천국으로 데려가시기 위해 두 번째 이 땅에 오셨습니다(히브리서 2:14~16).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사망을 멸하는 새 언약 진리로 영원한 생명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부디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영원한 생명의 선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1. 색채의 향연

    죄 없이 감옥에 들어가는 것을 기뻐하는 사람이 있을까?
    두번씩이나 죄악의 땅에 오셔서 구원의 진리 유월절을 베풀어주신 안상홍님께
    진정 감사드립니다.

  2. 비타1004

    사람을 위해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꼐서 직접 육체의 옷 을입고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영원히 살 수 있는 유월절 진리를 허락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3. 시온의 검

    죄인들을 구원하시려 죄없으신 하나님께서 육신장막을 입고 이 땅까지 오심에 어찌 그 사랑과 희생과 은혜를 말로 다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그저 감사에 또 감사에 또 감사를 올리옵나이다.

  4. 주인아

    훌륭한 디자이너네요. 성공하는 사람들은 다 그 과정이 존경받아 마땅해요.
    박수쳐드립니다.

  5. 솔방울

    하나님께서 신령한 몸을 가지셨는데도 우리를 위하여 육체를 두번이나 입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6. 유나이티드

    사랑의 하나님이심을 또 다시 느낍니다.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