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적그리스도인가 1

적그리스도

적그리스도(Anti-christ)란 말 그대로 ‘그리스도를 대적하는 자’, ‘그리스도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음을 부인하는 자’를 뜻합니다(요한1서 2:22, 요한2서 1:7). 적그리스도는 성경에 예언된 악한 존재로서, 사단의 능력을 받아 온갖 표적과 거짓이적 등을 행하고 진리를 무너뜨리며 세상을 미혹합니다. 성경은 하나님께 선택받은 사람들까지 그에게 속을 것이라 경고하고 있습니다.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마태복음 24:24)

적그리스도의 모습

사도 바울은 적그리스도를 가리켜 ‘멸망의 아들’이라고 표현했습니다(데살로니가후서 2:3). 듣기만 해도 섬뜩해지는 단어인지라 그 모습 또한 흉측하고 악독한 모습을 상상하게 됩니다. 과연 적그리스도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요?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의 일군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 일이 아니라 (고린도후서 11:14~15)

사단으로 불리는 적그리스도는 의외의 곳에, 의외의 모습으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사람들에게 칭찬과 존경을 받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천사로 가장했으니 말입니다. 이럴 때 적그리스도를 구별할 수 있는 분별력이 매우 중요하겠습니다.

적그리스도의 특징

벨리알(Belial)

적그리스도는 불법한 자, 벨리알(Belial) 등으로 불립니다(데살로니가후서 2:8, 고린도후서 6:15). 그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거짓말’입니다.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다니엘 7:25)

적그리스도는 그럴듯한 말, 즉 거짓말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듣기에 좋고 만족스럽지만 실상은 우리의 구원을 방해하는, 아주 무서운 말인 것입니다. 사람들을 미혹하는 사단의 말 중 하나는 “착하게 사는 사람이 천국에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일 사람이 착하게 사는 것만으로 천국에 갈 수 있다면, 예수님께서 굳이 이 땅에 오지 않으셔도 얼마든지 구원에 이르는 사람들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셨고, 우리는 반드시 예수님을 통해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누가복음 19:10)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6)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물론 착하게 살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도 수차례 ‘선(善)’과 ‘의(義)’를 강조하셨습니다(마태복음 5:16, 20, 마가복음 10:18~21). 천국에 가고 싶다면 선과 의를 행하고 착하게 살아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거기에 더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어떠한 방법을 통해 구원을 약속하셨는지 알아보고 그 일을 행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가르침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요한복음 6:54)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 잔(포도주)을 가지사 ···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26~28)

예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셔서 세워주신 약속, 유월절을 지켰을 때 구원을 얻고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유월절은 325년 니케아 공의회(Councils of Nicaea)에서 폐지되었습니다. 구원의 길이 사라진 것입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셔야만 하는 필연적인 이유입니다.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착하게 사는 사람이 천국에 갈 수 있다.”는 말이 타당해 보이더라도 이는 구원의 도를 어그러뜨리고 그리스도인들로 하여금 헷갈리게 하는, 적그리스도의 가르침일 뿐입니다. 사람들의 보편적인 생각을 이용하여 하나님을 대적하는 말에 불과합니다.

사람의 인정(人情)을 내세운 적그리스도의 말에 더 이상 속지 마시고, “두 번째 오시리라.” 하신 예언대로 이 땅에 다시 오셔서 유월절을 알려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깨달아 구원의 길을 찾으시고 영원한 천국에 입성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관련 글
댓글
  1. 비타1004

    적그리스도의 거짓말에 넘어간 멸망의 길로 달려가 수 밖에 없던 불쌍한 이 죄인에게 하늘아버지 어머니의 무한하시고 크신 사랑과 은혜로 참 그리스도이신 아버지 어머니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런 크신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적 그리스도의 거짓말에 속아 멸망의 길로 달려가는 불쌍한 영혼들을 참 그리스도이신 아버지 어머니께로 인도할 수 있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2. 강남콩

    세상에는 정말 그럴듯한 말인 거짓말로 유혹하는 적그리스도가 많습니다. “착하게 살면 구원받는다”는 말씀을 순종한다고 해서 온전히 구원받는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신 유월절을 지키고 믿는 자 만이 구원을 얻어 천국길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 적그리스도인들의 말에 넘어가지 말고 유월절을 굳건하게 지켜서 천국에 갑시다.

  3. 레모나

    적그리스도…듣기만해도 내키지않는데 하나님말씀까지 흐린다니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4. 유나이티드

    적그리스도의 특징은 거짓말 정말 맞아요.
    여기서 거짓말은 성경에 없는 거짓된 말을 하느냐는 것이죠.
    성경에 없는 거짓말로 하나님의 가르침이라고 뻔뻔스럽게 주장하고 있다는게 우습네요…

  5. 시온의 검

    하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해 육체를 입으시고 이 땅에 오셨것만 적그리스도의 영들은 하나님은 절대로 육체를 입을 수 없다고 거짓말을 합니다. 육체를 입고 오셔야 우리에게 구원의 소식을 알려주실 수 있는데도 말이죠! 육체로 오신 성령과 신부를 대적하는 자들의 거짓말에 속아서는 안 될 것입니다.

  6. 학생

    적그리스도의 거짓말에 속아 죽음으로 달려가는 수많은 영혼들을 참 하나님의 가르침으로 깨우쳐 천국으로 나아갈수 있는 자녀가 되어야겠다.

  7. 물방울

    선한행실과 함께 유월절을 지켜야만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유월절 이라는 절기를 통해 참 그리스도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의 자녀로 삼아주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8. 거짓말을 하는 적그리스도의 특징! 하나님의 것이 아닌 것을 가지고 가르치고
    선한것처럼 꾸며서 사람들을 미혹하는 것이 더 무섭습니다.
    나쁜사람이 사기꾼이 “내가 나쁘요.”하지는 않으니까요.
    정말 누가 그리스도이시고, 어떤 교회가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인지
    모든 사람들이 제대로 분별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9. 방글

    속으면 안되는데 다 속고 속았다는것을 알고도 떨치고 나오기가 쉽지 않은 불법이라는 사슬

  10. 초록향기

    적그리스도의 전유물 거짓말, 무엇이 거짓이고 참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성경 밖에 없습니다.
    그리스도도 성경의 예언따라 오셨고 하나님의 계명도 성경에 증거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적그리스도가
    거짓말로 활개를 쳐도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따라갑니다. 적그리스도를 분별할 수 있는
    축복을 먼저받은 우리는 아직도 적그리스도에게 속아 죽음의 길로 달려가는 인생들에게 복음의 빛을 전파
    해야겠습니다.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